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다이어트

[ 콜라겐_40대라면 필수]저분자피쉬콜라겐 효능(아마조니아코리아)

by 지혜의여신 2021. 7. 29.

안녕하세요. 지혜의 여신,지신입니다. 오늘은 어제 말씀드린것처럼 저분자피쉬콜라겐 먹어본 후기 2탄입니다. 처음 먹어본 유유제약 순아쿠아젤리 콜라겐 이후 지금은 아마조니 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저분자피쉬콜라겐을 먹고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하는 제품들은 제 필요에 의해서 제돈주고 먹어본 후기이고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의미이니 참고바랍니다.

 

다른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24년동안 다이어터로 살고 있습니다. 2-30대까지만 해도 얼굴 탄력에 대해서는 크게 고민해본적이 없는데 확실히 40대가 되니 다르더라구요.

그런데 콜라겐은 25살이후부터 우리몸에서 빠져나가고 있다니 ㅎㅎ 제가 둔했었나 싶습니다.

 

손톱이 종잇장처럼 얇야지고 찢어지는게 너무 싫어서 유유제약 순아쿠아젤리를 공구해서 먹어보았습니다. 6주 먹어보았는데 손톱이 튼튼해지고 윤기가 나는걸 느꼈구요. 그래서 그 뒤로도 콜라겐젤리를 몇달 먹었습니다.

 

 


 

 

작년에 탱자마미스무디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루로 된 콜라겐을 알게 되었습니다.스무디 먹을때 가루로 된 콜라겐을 같이 넣어서 먹음 편하겠다 싶어서 젤리로 먹던것을 바꾸게 된 것이랍니다.

 

 

지금 먹고 있는 콜라겐 가루

 

 

저는 '아마조니아 코리아' 와 '탱자마미 어바웃 몰'에서 그때 그때 구입하고 있습니다. 콜라겐이 떨어져 가네요..또 구입해야합니다.


 

신체나이가 많아질수록 다른것과 마찬가지로 빠져나가기만 하는게 콜라겐이랍니다.

 

운동도 그대로고 식단도 그대로인데 피부가 많이 푸석하고 당기고 탄력이 없어진다면 콜라겐이 필요할 때이구요.

무리한 다이어트 때문에도 탄력이 없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피부 흡수에 도움되는 콜라겐을 꼭 먹어야 합니다.

제가 30대때 알았다면 그때부터 먹었을텐데. 그땐 관심 없었거든요.

 

 

시작은 맛있고 먹기 편했던 순아쿠아 젤리였지만 제 상황의 편리성 때문에 아마조니아 피쉬콜라겐으로 바꾸어서

매일 먹고 있습니다.  이 콜라겐이라는건요. 매일매일 장기간 쭈욱 먹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자연스럽게 빠져나가는 콜라겐을 채우는데 도움이 되겠죠?

 

 

출처 : 아마조니아 코리아 홈페이지

 

 

 

피부도 탱탱했으면 좋겠고, 모발도 강했으면 좋겠고, 손톱도 튼튼했으면 좋겠고, 관절은 평생 문제 없었으면 좋겠고.

이 모든게 콜라겐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출처 : 아마조니아 코리아 홈페이지

 

 

잇몸의 주성분이 콜라겐이였다니. 이건 저도 최근에 홈페이지 읽어보고 알았는데요. 양치하다 보면 잇몸에서 피나는 경우 저도 있었는데 최근엔 그런적이 한번도 없더라구요. 튼튼해진 영향인듯 합니다.

 

출처 : 아마조니아 코리아 홈페이지

 

 

식품을 선택할때 이제 중요한 기준이 되어버린 화학성분, 더욱이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더 신경쓰시죠. 그런데 이제 우리 엄마들도 스스로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엄마 몸에 들어가는 것도 좋은것으로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마조니아 제품을 제가 이용하는 이유는 천연원료. 이게 가장 큽니다. 내 입 속으로 들어가는 거잖아요. 가족만 아끼지 말고 제발 '나'도 아껴요. 내가 건강하지 않으면 가족을 지켜줄 수 없으니까요.

 

 

 

출처 : 아마조니아 코리아 홈페이지

 

 

용량이 200g이고 동봉되서 온 작은 스푼으로 2번, 다른 스무디 재료와 섞어 마십니다. 처음에는 1스푼씩 넣다가 2스푼 넣어서 먹고 있구요. 물이나 요쿠르트에 섞어 마셔도 좋구요. 떠먹는 요쿠르트와 드셔도 전혀 방해받는 맛 아닙니다. 새콤달콤한 냄새가 나구요. 비리지 않습니다. 색깔은 연한 핑크빛이네요.  

 

 

 

구입이력을 찾아 보았는데  3월 이력만 있더라구요. 아마조니아 코리아와 어바웃 몰에서 그때그때 구입하고 있는데

로그인 정보가 또 떠오르지 않네요.  이번주 내로 또 구입해야하니 그때 알아보기 하려고 미뤘습니다.

 

처음엔 한스푼씩 넣어먹다가 지금은 두스푼씩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2년차 꾸준히 피쉬콜라겐을 먹고 있는데 제가 걱정했던 손톱,여전히 건강하구요. 색깔도 이쁩니다. 제가 미용실 갈때마다 들었던 말이 모발이 가늘다 라는 말이거든요. 여전히 제가 보기엔 가늘지만 힘이생기고 윤기가 납니다. 매일매일 머리를 손질해보면 알겠더라구요. 얼굴 피부는 콜라겐 을 먹었더니 완전 탄력 좋아졌어요. 라고 말씀드리기가 애매한게 한달전까지 피부관리를 꾸준히 받고 있어서입니다. 

두루 영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손톱이나 머리카락 그리고 잇몸까지의 상황을 보면 피부에도 분명 좋은 영향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조니아 제품이 좋은건 천연원료를 쓴다는 거예요.


 

 

거울 볼때마다 축축 쳐지고 탄력없고 생기없는 내 얼굴에 속상했다면 콜라겐을 꼭 드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더욱이 저처럼 40대라면 꼭이요. 이게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나이 먹으면 먹은대로 내 몸 받아들이면서 살아야지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거든요. 근데 나이 먹는걸 부정하고 역행하려는게 아니라요. 전 나이먹어도 생기있게 나이먹고 싶더라구요. 그러기 위해서 운동도 필요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도 필요하겠지만 얼굴빛도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콜라겐 꾸준히 먹으려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제가 먹고 있는 피쉬콜라겐 후기 였습니다. 그럼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