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할때 필수_ 콜라겐] 저분자피쉬 콜라겐 먹어본 후기(콜라겐효과)

by 지혜의여신 2021. 7. 28.

안녕하세요~ 지혜로운 여신, 지신입니다. 오늘은 제가 2년차 먹고 있는 콜라겐에 대한 후기입니다. 작년에 처음 먹기 시작했던 유유제약 순아쿠아 트리펩타이드 콜라겐과 지금 먹고 있는 아마조니아 천연 콜라겐입니다. 먼저 먹기 시작한게 유유제약 콜라겐이라 오늘은 그것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전 하체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24년간 끊임없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하체 때문에 하는건 아니고 하체는 쥬비스다이어트로 인해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자연스럽게 나이가 들면서 소화능력도 떨어지고 다이어트의 원래 뜻대로 건강을 위해서 식단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가 콜라겐을 먹은 이유는 무리한 식단으로 보기 흉해진 손톱 때문이였습니다.

 

결혼해서 처음 살림할때는 설거지 하나만 있어도 고무장갑을 끼고 했었는데요.  어느 순간 그것도 귀찮아서 손으로 물 만지는 경우가 너무 많아졌더라구요.

손 끝 주변이 트고, 살갗이 일어나고, 다이어트 영향인지 손톱이 종잇장처럼 얇고 잘 찢어지고 말이죠.

 

어느날 제 손을 보는데 속상했답니다.

 

왜 내가 바라는게 있으면 그것만 찾게 되잖아요. 사야겠다 맘 먹고 있었는데

그 전에 다른 제품 한번씩 이용했던 '달달마켓'에서 콜라겐을 공구하는거예요. 주인장이 항상 먼저 먹어보고 판매하시길래, 저도 구입을 해봤습니다.

 

콜라겐

 

카톡 찾아보니 작년 8월에 처음 구매를 했더라구요. 한 상자가 2주분이고 3상자면 6주를 먹을 수 있습니다.

1포씩 담아져 있고 젤리 형태입니다. 그런데..이게.. 달콤하니 맛있어요. 그래서 하나만 먹으면 좀 감칠맛 난다고 해야하나. 그래도 전 하루에 한포씩 꼬박꼬박 먹었습니다.  6주먹고 달달마켓에 후기를 올렸더라구요. 후기 올리면 포인트를 주거든요. 계속 콜라겐 먹어야 하니 그런 포인트 또한 소중했더랍니다~

 

 

 

 

 

그런데 이게 상시 구매할 수 있는게 아니다보니, 물론 다른 판매처도 있는데. 가격을 보니 공구로 구입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려서 또 구매했습니다.

 

3상자, 그러니깐 6주 먹으니깐 손톱에 힘이 생기면서 윤기가 돌더라구요. 손톱 자를때 그 전에는 종잇장 같아서 딱딱..그런 소리 안났거든요. 그런데 유유제약 콜라겐 먹고 나서는 손톱 자를때 딱딱, 그 손톱 자르는 소리 있죠? 그게 나는거예요. 손톱에 힘이 생긴거죠. 아...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그래서 공구할때마다 많이 쟁여놓기 시작합니다~

 

 

 

 

 

 

콜라겐

 

 

이때 이미 탱자마미 스무디를 시작했을때여서 스무디 먹고 콜라겐 따로 한포 먹고. 어째 다이어트 하기 전보다 뭘 먹는 횟수가 많아진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손톱이 좋아지는게 느껴지더니 얼굴살이 탱탱까지는 아니더라도 더 나빠지진 않더라구요. 왜 식단 관리하면 얼굴 까칠해지고 볼 살이 쏘옥 빠지면서 없어보이잖아요.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탄력부터 관절건강까지 모두 무너지거든요.

25살부터 콜라겐 생성이 감소한다고 하니 이제40대인 저는 무조건 챙겨먹어야 한답니다.

 

 

 

 

나이 먹은것도 서러운데 몸도 자꾸 나이를 먹어 뭐가 많이 필요해집니다.

 

 

 

 

 


 

 

그렇게 몇달 먹다가 탱자마미 스무디 먹으면서 콜라겐도 스무디에 타 먹고 싶어서 가루로 된 콜라겐으로 변경했습니다.탱자마미가 오픈한 몰에서 콜라겐을 따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거든요. 지금 먹고 있는 아마조니아 코리아에서 나온 피쉬콜라겐 가루는 내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진짜로 감사드리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