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24년_ 효과 본 방법 2가지(쥬비스다이어트,탱자마미스무디)

by 지혜의여신 2021. 7. 23.

 

안녕하세요. 지신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24년 하면서 제가 가장 효과 많이 본 방법에 대해 공유할까 합니다. 제목처럼 쥬비스 다이어트와 지금도 하고 있는 탱자마미 스무디입니다.

 

닉네임 쓸때마다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혜의 여신을 줄여서 지신이라고 하고 있는데요.

내가 이런 사람인듯 해서 괜히 기분 좋아지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가 지금까지 해 왔던 다이어트 중에서 가장 효과 본 방법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와 탱자마미 스무디가 있는데 오늘은 쥬비스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금도 하고 있는 탱자마미는 내일 포스팅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먼저 제 상황을 말씀드리면

저는 나이는 44세이고 프리랜서입니다. 키는 160 입니다. 일꺼예요 ㅎㅎ 

체중은 잘 확인하지 않습니다. 전날 좀 먹었을때 이걸 먹으면 이정도 하는구나 를 확인하고 싶을때 잽니다.

 

그래서 어제 재보니 49.2네요. 보통 48,49 왔다갔다 합니다. 그 이하까지 내려가려고 아둥아둥 하지 않습니다.

이 정도만 유지해도 참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할때 안 힘든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그런데 상체비만, 하체비만. 이렇게 특정부위을 빼야 하는건 더 어렵더라구요.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어느 특정부위만 뺄수가 없거든요.

저는 하체비만이였습니다. 상체만 보면 너무 여리여리 한데 하체가 왜 그렇게 튼실했는지요. 굉장한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돈을 벌 수 있는 20살부터 제 다이어트는 시작됩니다.

 

정말 많은 것을 했습니다. 주사는 기본이였구요. 수술까지도 해보았습니다.  종아리근육퇴축술이요.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했지만 그런거 없었습니다. 주사(지방분해,카복시 등등)는 효과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몇년있다가 혹시나 하는 기대에 또 해보고 또 새로운 주사라고 또 해보고 ㅎㅎ 

 

 

그러다가 좀 건강하게 하고 싶어서 쥬비스다이어트를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한건 아니고 몇년전이였습니다. 지금으로부터 한 9~10년정도 된듯 합니다. 좀 오래되서 ㅎㅎ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그때 당시에도 쥬비스는 가격이 좀 있었습니다. 회차로 해서 몇백 되었구요. 효과를 봤음에도 계속 하고 싶었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멈췄습니다.  그래도 거기서 배운 식습관은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쥬비스 다녔을때 제 인생 최저 몸무게를 보았는데요.  44키로 였습니다. 그렇게 고민했던 하체도 많이 뺐구요. 물론 가장 원했던 종아리는 ㅠㅠ 크게 효과 보지 못했지만요.

 

다이어트 전문 회사이다보니 식습관,기계관리는 기본이고 음식물을 섭취했을 때 우리몸의 반응, 호르몬 등등 수면과의 상관성등 체계적으로 알려줍니다. 그때 알았던게 다이어트는 음식이 8이고 운동이 2 라는 거였습니다.

 

 

 

거기서 강조했던 것은 하루3끼, 일정한 시간에 상추에 현미밥 한 숟가락, 반찬 하나 올려 먹는 방법입니다.

야채 많이 먹으면 좋을 줄 알고 상추에 깻잎에 2장 3장 겹쳐서 먹기도 했는데 굳이 그렇게 많이 먹을 필요도 없다고 합니다. 한장씩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말이죠.  그런데 그 밥한법 반찬한번의 양인데... 숟가락으로 여섯번 정도였어요 ㅎㅎㅎ. 적죠.. 맞아요 양이 적습니다. 그런데요. 꼭꼭꼭꼭꼭꼭꼭꼭 씹어 먹으면 괜찮습니다. (지...진짜..로 ; )

 

그리고 주말 같은 날 치킨이나 고기 먹고 싶을때 맘껏 먹어도 됩니다. 대신 저 담당 매니저님이 꼭 같이 먹으라고 했던게 양배추였는데요. 채썰어서 소스없이 먹는거였답니다. 

다른 야채도 상관없는데 소스없이 먹는게 중요했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안되구요. 그 때 배워서 고기 먹을때 밥을 같이 먹지 않으려고 합니다. 10번 고기 먹으면 1번정도는 먹기는 합니다. 그런데 고기는 밥하고 먹어야 젤 맛있더라구요.

 

 

 

 

 

지금은 1일 1식하고 있어서 100퍼센트 쥬비스 식단은 아닙니다. 여전히 남아 있는 습관은 밥을 먹을 때 상추에 현미밥 먹는거, 그리고 드레싱 없이 샐러드 먹는거, 치킨 먹고 나서 양배추 먹는 정도네요.

육류 먹을때 야채를 많이 먹는것도 그렇구요. 참 꼭꼭 씹어 먹는것도 있네요.

 

쥬비스 이후에 좋은 식습관을 가졌으니 가장 효과 본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지금 나의 식습관을 바꾸면 됩니다. 그게 쉬웠다면 다이어트 산업이 이렇게 커지지도 않았겠지만요 ㅎㅎ

 

남들은 괜찮다고 하지만 저처럼 자기 만족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좋은 제품,식품,습관등을 검색합니다. 제가 오늘 쥬비스다이어트를 포스팅한 이유는 쥬비스를 다니세요 라고 말씀드릴려는게 아니랍니다. 항상 돈이 드는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셨다면 이번만큼 기본으로 돌아가보시면 어떨까 싶어서입니다.

 

하루 세끼 밥,반찬,야채가 있는 식단으로 먹어보기

고기 먹을때 탄수화물 없이 채소와 고기만 먹어보기

치킨 먹을때 콜라나 맥주대신 치킨과 샐러드 먹어보기

10분이내로 식사를 하셨다면 의식적으로 한입 먹을때 20번,30번 씹어보기

늦은 시간 못참고 배달음식 시켜드셨다면 하루라도 핸드폰 보지 말고 일찍 잠들어보기

저녁 먹고 집 주변 한번 걸어보기

 

이런 작은 성취감을 자주 반복하다보면 어느새 자신감도 쌓여 있으실겁니다^^

 

 

내가 의지가 약하고 간절하지 않아서 무언가를 이루지 못한게 아니랍니다.

방법을 몰라서 일 수도 있거든요~ 

 

그럼 작은 성취감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좋아요와 공감으로 방문하신 분의 마음을 표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