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변비에 특효]다이어트 할때 1일1똥_변비탈출(르네셀 그램프리 다비옥스)

by 지혜의여신 2021. 7. 22.

안녕하세요. 지신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할때 1일1똥으로 변비탈출할 수 있는 특효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2년째 먹고 있는 르네셀 그램프리 다비옥스라는 제품입니다.

 

연일 무더위가 기승인데요. 이런 환경에 나의 체력을 또 확인해볼 수 있더라구요.

여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지치지 않게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제가 2년차 먹고 있는 르네셀 그램프리 다비옥스 라는 제품인데요.

저는 이걸 판매하는 사람 아니구요. 제돈주고 쿠팡에서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저는 딸 다섯중 둘째입니다. 저희집 딸들이 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막둥이만 빼고 다 40대 ㅎㅎ

다이어트에 관심도 많고 실제로 다이어트도 하고 있습니다.

살도 살이지만 다들 변비 때문에 ㅎㅎ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였답니다.

왜 그런 사람있잖아요. 하루에 한번 화장실 안가면 찝찝해서 일에 집중 못하는 사람.가 그렇거든요

 

 

변비에 뭐가 좋더라 하는건 정말 다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이것처럼 꾸준히 효과있는게 없었답니다.

 

딸 다섯 중 세명이 변비고민 있는데 그 세명 모두 이 제품이 없으면 안되는 상황입니다. ㅎㅎ

이거 너무 자주 먹으면 몸에 또 문제 있을까 싶어서 며칠 건너뛰어보기도 했는데요.

 

아...그럼 바로 화장실을 못가는 상황이 발생해서. 그냥 매일1포씩 먹고 있습니다.

 

하나 구매하면 30포가 들어있어서 딱 한달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한컵과 먹고 있는데요. 맛은 없습니다.쓰구요.

한약같습니다. 그래도 효과가 너무 좋아서 끊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분이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 싶어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제품의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너무 속상하네요. 작년에 처음 구매했을때만해도 3만원이 안되었는데 지금은 4만원 가까이로 금액이 올랐답니다.

 

참~물을 많이 드시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갈때 배가 아프거나,힘들거나, 그런거 전혀 없었습니다.

 

 


 

다이어트로 인해 식사량이 줄고 그러면 자연스레 화장실 가는게 불편하긴 하는데 하루 1일1똥이 안되면

너무 찝찝합니다.  그 기분 아실까요? 암튼 그렇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하면서 변비때문에 고생하신 분들 계실까 싶어서 공유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식습관,환경,체질,장 상태 다 달라서 무조건 효과 보실겁니다. 라는 말씀은 드릴 수 없지만.

이것저것 해봐도 안되신 분들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런 제품 찾거든요.. 그 맘 압니다.ㅠㅠ

 

 

 


 

지금은 아침 빈 속에 1포 먹지만 다이어트 초창기 먹을때는 하루에 두번 식후에 먹었습니다.

바로 직전 먹은것까지 다 배출할 생각으로 ㅎㅎㅎ

 

그리고 탄수화물 많이 먹는 사람에게 효과가 더 좋다고 며칠전 동생에게 들었습니다.

 

이상, 다이어트변비에 효과 본 내돈내산 제품 소개였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