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완지구 디저트 맛집]특별한 메뉴가 있는 파티세리 시즈널

by 지혜의여신 2023. 1. 7.

 

 

첨단 시리단길도 그렇고 수완지구 주택가를 중심으로 한 새로 생긴 디저트 가게들을 보면 서울 경리단길 모습이 생각납니다. 가게 외관도 예쁘지만 맛도 훌륭하거든요. 새로 발견한 수완지구 디저트 맛집 파티세리 시즈널을 추천받아 다녀왔습니다.

 

 

 

 

디저트_카페_외관_모습
파티세리 시즈널

 

 

수완지구 디저트 맛집 파티세리 시즈널은요

 

  • 디저트 카페에요.
  • 월요일 정기휴무에요
  • 화~일까지 매일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해요.
  • 수완지구 우미린1차 건너편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 골목 알아서 하셔야 해요.
  • 카페 바로 앞에는 동신 어린이 공원이 있어요.
  • 특별한 디저트 메뉴가 있어요.
  • 노란색 파스텔 외관이 예뻐요.

 

 

 

디저트 맛집 파티세리 시즈널 메뉴

 

파티쉐겸 주인 1인 있고 카운터에 직원 한명이 다예요. 요즘 이런 카페 많더라고요. 처음에는 디저트 메뉴가 더 다양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많지 않아요. 그래서 좋더라고요.

파티세리_시즈널_메뉴판
디저트맛집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음료는 가격이 좀 있어요. 저희는 음료가 아니라 디저트 맛을 보러 갔기 때문에 음료는 아아만 주문했어요. 그런데 다른 테이블 보니 시즈널 딸기 파르페를 많이들 드시네요.

 

 

딸기_케이크_초코_케이크 _사진마들렌_쇼윈도에_있는_모습
파티세리시즈널 메뉴

 

 

딸기케이크,초코케이크,바나나푸딩, 비슷켓 위에 크림이 몽땅 올라가 있는 케익까지 심플합니다. 그리고 반대쪽에는 마들렌 3가지가 있고요.

 

바나나푸딩_딸기케이크_아이스아메리카노_사진
딸기케이크,바나나푸딩

 

 

지인이 강력추천해준 딸기케이크와 바닐라푸딩이에요. 점심하고 좀 늦은 시간이라 아아는 샷 하나 빼고 연하게 마셨어요. 딸기케이크는 너무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과하게 달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언젠가 함평 키친205 딸기케이크 전문전 가본적 있는데 거기보다 훨씬 맛이 좋았어요. 인공적인 단맛이 나지 않더라고요.

 

딸기_케이크_사진
딸기케이크,바나나푸딩

 

 

저도 디저트라면 누구에게 뒤지지 않을 정도로 많이 다녀보는데요.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한조각 더 먹어도 전혀 부담없을것 같았어요. 더욱이 요즘 딸기가 비싸잖아요. 디저트 하나의 가격은 정말 사악합니다. 이 딸기케이크 한 조각이 8천원가까이 하거든요. 솔직히 말하면 한번은 먹어볼만 하다. 결론입니다. 그런데 맛은 마음에 들지만 가격 생각하면 다음에 또? 오진 않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요즘 디저트 카페가 워낙 많잖아요. 다른 곳을 또 찾아서 가볼 것 같습니다.

 

바나나_푸딩_사진
딸기케이크,바나나푸딩

 

 

바나나 하나가 듬뿍 들어간 바나나 푸딩입니다. 컬러도 달콤하고 비주얼이 참 달콤하게 보입니다. 맛은 과하게 달지 않고 은은한 단맛과 바나나맛이 느껴집니다. 식감은 촉촉합니다. 그런데 제가 푸딩은 많이 먹어보지 않았는데 티라미수 보다 더 촘촘하고 밀도있는 식감이었습니다.

 

디저트 2개가 다 담백하게 달아서 마음에 쏙들었습니다.

 

 

수완지구 디저트 맛집

 

 

디저트_맛집_내부_모습
파티세리시즈널

 

 

카페내부에 테이블이 많지 않습니다.테이블 6개정도 있었던 것 같고. 인기가 많은 맛집 답게 테이블 생길때까지 조금 기다렸습니다. 내부도 깔끔합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과하지 않고 사진찍기 참 예쁘더라고요. 인스타감성으로 사진찍는거 추천합니다.

 


 

요즘엔 특히나 베이커리카페, 디저트 맛집을 정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마음에 들어서 한번 더 가는게 점점 사라진 듯한 느낌입니다. 왜냐하면 계속 새로운 곳, 새로운 맛을 찾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 같다고 해야할까요? 물론 수완지구 어트 같은 경우는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어서. 여기보다 더 맛있는 곳을 아직 찾지 못해서 2번 가긴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파티세리 시즈널은 너무 맘에 들지만 가격이 사악합니다. 

 

그래도 파티쉐님의 열정과 정성이 느껴져서 돈 아깝다 생각들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낮아지면 한번 더 갈 생각입니다. 라고 이야기 하는 것도 아닙니다. 분명 그 가격이 맞다 생각하시고 정하셨을테니까요. 그래도 이런 맛있는 디저트 맛 봐서 행복했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한번은 경험해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