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4년 말띠운세 신년운세]종합운 금전 애정 건강 90년생 경오생 78년생 무오생 66년생 병오생 54년생 갑오생 42년생 임오생

by 지혜의여신 2023. 12. 10.

 

 

2024년 말띠 종합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말띠 운세

 

 

말띠의 기질은 겉으로 보기엔 매우 강직합니다. 고집도 좀 있습니다. 성격도 좀 급한 편이지 그러나 속으로는 여리고 부드럽고 연약한 기질도 있습니다. 이상은 높으나 또 실리적인 면도 좀 따지는 편입니다.
여성들은 가정적이기보다는 대외적으로 또 사회적으로 일을 좀 하는 분들이 많고 전문적인 업종에서 근무하는 분도 많습니다. 특별히 또 밖에 나가서 일을 하는 것이 자기 운을 좀 더 활기차게 열어가는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24년도 본인의 기질처럼 말띠의 기질처럼 활발하게 활동하시면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갑진년에 알아보는 띠들은요.  90년 경오생, 그다음에 78년 무오생, 66년 병오생  54년 갑오생, 42년 임오생의 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별 운세, 먼저  90년 경오생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여성들 같은 경우에 옛날에 참 어려운 시절을 겪었을 겁니다.
옛날 한 30년 전만 하더라도 백말띠 여성은 백말띠 딸을 낳았다는 이유만으로도 푸대접받았던 그런 시절이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경오생 말띠 우선 첫 번째로 눈에 보이는 가장 큰 흐름은 횡재수입니다. 큰 돈 한 번 만져볼 수 있는 목돈이 들어오는 기회가 생기는 게 경호생 말띠의 운세입니다. 주수입원 말고 목돈이 들어온다는 것은 증여, 그다음에 복권, 로또 복권 같은 거죠. 그다음에 사업하시는 분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큰 계약을 딴다든가 이런 면에서 눈에 띄는 작용이 있겠다 기대해 봐도 좋은 운입니다.


두 번째는 의식주 발전입니다. 의식주 살림살이가 늘어나고 식구가 늘어나고 이런 좋은 기운이겠다. 세 번째로 보이는 특징은 문서운이 매우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문서 인연이 되는데요. 부동산이라든가 그다음에 이제 문서라는 것이 꼭 부동산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요. 취업 승진 등에도 이제 해당이 되겠습니다. 다만 문서운이 있을 때인데 큰 빚을 좀 진다든가 빚을 많이 내는 어떤 부동산을 취득했을 경우에 오히려 문서에 내가 묶이는 결과를 가져온다 그렇기 때문에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빚을 많이 내는 부동산은 심사 숙고하셔야 합니다. 이 점만 잘 명심하시면 되겠습니다.


미혼이신분은 결혼의 운이 강하게 들어와 있습니다.


다음은 78년 무오생이네요. 관록운 운이 좋습니다.
직장에 있는 분들은 승진의 운이 들어와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다음에 이제 운이 좀 좋지 않은 분들은 반대로 관재 구설에 와 있다 이렇게 생각하셔야 되는데, 두 사람 다 중요하게 생각해야 될 것은 이럴 때 처서의 핵심은 겸손함입니다. 승진하는 분들도 겸손함을 유지해야 되겠고 또 이제 관재 구설에 빠질 위험이 있는 분들도 역시 값진 일에는 좀 겸손하게 생활해야 되겠다. 누구를 만나든 어떤 상황에서든 겸손한 자세를 잃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이것을 첫 번째 갑진년의  목표로 삼는 것이 좋겠습니다.
두 번째 재물 손재 기운이 좀 있습니다. 그러니까 사업하시는 분들은 어떤 물건에 크게 투자한다든가 한번 승부를 봐야 되겠다 이런 생각을 잘못 가지시면 크게 손해 보는 일이 있겠고, 월급 직장인들은 월급만 받는 것 꾸준히 투자하고 적응하는 것 이런 것에만 신경 써야지. 그외로 돈을 벌기 위해서 어떤 데 투기하신다거나 투자하면 자칫 재무를 좀 손해 보는 운이 있겠다 이 점을 좀 조심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 또 조심해야 될 것은 불법 부당한 일에 연루돼서는 안 되겠다, 뭔가 일을 자꾸 벌리고 싶은 마음이 생기거든요.
그런데 이것이 그 엉뚱한 생각들이 들어온다는 것이에요. 이 엉뚱한 생각은 잘못하면 불법 부당한 일과 연관이 되어서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게 됩니다. 조심해야 되겠습니다. 그 다음에 부부간 불화가 조금 있습니다.
다툼의 여지를 빨리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끊임없이 대화하고 소통하고 이런 가운데 부부의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 좋겠다는 말씀드립니다.

 


다음은 66년 병오생 운세입니다.

문서운이 매우 좋은 시기, 그동안 꿈꿔왔던 일, 하고 싶었던 일, 계획했던 일 이런 것들을 내가 이제 취득하게 되는 운입니다. 준비했던 일들은 활기차게 일이 이제 벌어지면서 마무리까지 잘 되는 운이고요. 의식주 발전이 좋습니다. 
식구가 좀 늘어난다거나 그 다음에 이제 조금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간다거나 그 다음에 재물이 조금 는다거나 이런 쪽의 방향들이 매우 긍정적인 신호를 보여주겠습니다. 그러나 어떨 때는 약간씩 현금 흐름이 좀 막히는 운이 따라 붙습니다. 주로 이제 상반기 4, 5, 6, 7월 정도까지가 현금 흐름이 막혔다 풀렸다 이렇게 좀 갑갑하게 지나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양적으로 8, 9, 10월 정도 되면 돈의 흐름이 완전하게 흘러가면서 재물로서도 이제 좋은 시기를 만나기 때문에 너무 급한 마음을 갖고 초조하거나 성급하게 일을 좀 벌리지 마시고 하반기까지는 조금 천천히 준비하고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은 54년 갑오생인데요.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이분 역시 이제 큰 돈의 흐름이 들어와 있다 사업하는 분들은 좋습니다. 아주 큰 계약건이 있고 그 다음에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들어오는 운이고, 빌려줘서 못 받은 돈이 들어온다든가 이런 논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물 흐름은 굉장히 좋은 물이고 역시 이제 문서로 인한 부가이익도 있습니다. 매매라든가 이게 부동산이 안 팔려서 고생했던 분이라면 매매가 되는 시기가 바로 갑진년입니다. 그래서 돈이 돌지 않아서 흐르지 않아서 어려움에 처했던 분들이라면 돈 걱정은 없겠다 이런 것이 이제 54년 갑오생의 운세입니다.


그 다음에 또 한 가지 주의할 점을 말씀드리면 뭔가 하고 싶은 생각이 자꾸 드는 시기입니다. 그런데 이 그 생각들이 제대로 진척은 잘 되지를 않게 됩니다. 좀 엉뚱한 일을 벌려서 구설수에 좀 오른다든가 사람들이 봤을 때 상식 이하의 본인의 생각이 들어와서 일이 어그러진다든가 이런 일이 있기 때문에 좀 엉뚱한 일이다 싶은 어떤 일이라면 본인이 조금 이렇게 브레이크를 거는 이런 것들도 필요하다 이렇게 보입니다.


건강은 간, 쓸개 기운이 좀 약합니다. 피로 관리에 특별히 조심하시고 그다음에 심혈관계 질환 여기에 이제 한번 특별한 건강검진이 필요하겠습니다.

 


다음은 42년 임오생입니다. 의식주 발달합니다. 이렇게 돈이 들어오고요. 그다음에 식구가 늘고 자손의 경사가 있게 됩니다. 그 다음에 이제 주위로부터 신망을 얻게 됩니다. 큰 어른으로서 많은 분들이 믿고 따르고 명예가 있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또 한 가지는요. 새로운 어떤 명함을 받을 일이 생기겠습니다. 어떤 직책을 맡게 되는데요.
주의로부터 신망을 얻는다. 노년이지만 42년생이면 이제 82세 정도 되는 운이지만 늦은 나이라 할지라도 왕성하게 사회 활동이 이루어지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망을 얻게 되는 운입니다.


마무리 잘하시면  좋은 운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2024년 갑진년 신년 운세를 살펴봐드렸습니다. 참고하시어 건강한 한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